고객지원

HOME 고객지원 FAQ

FAQ - 자주묻는 질문 답변

A) [서비스 신청/확인] > [신청하기]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전기사용량 데이터는 한국전력공사의 서버로부터 익일에 수집되기 때문에 하루 지연된 전기사용량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에너지 미션이 시행되고, 목표를 달성하면 10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그 밖에 수시로 이벤트 미션이 진행되고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은 앱 메뉴의 포인트 전환을 통해 현금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전환은 수시로 하지 않고, 매년 상반기(6월), 하반기(12월) 2회에 걸쳐 시행합니다.
포인트 전환 신청 기간을 별도 공지하고, 신청 기간동안 포인트 전환 신청 고객에 한하여 고객님 계좌로 현금이체해 드립니다.
에너지 미션 성공 확인은 미션 다음 날 ‘에너지 절감 이력’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